브라질 대 한국 프리뷰
시청할 선수
브라질 : 라피냐
김연아가 한국의 가장 큰 위험 요소 중 하나인 상황에서 라피냐는 왼쪽 풀백을 점유하고 가능한 한 깊은 곳으로 유지하기 위해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.
하지만 여기에 더해 브라질의 부상 문제로 인해 다소 일시적인 후방 라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. 39세의 다니 알베스나 센터백 에데르 밀리타오가 오른쪽 풀백으로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이며, 특히 손흥민도 처음 상대팀을 상대로 했던 것처럼 왼쪽에서 뛰기 때문에 그들은 약간의 지원을 원할 것입니다. 포르투갈.
대한민국 :김진수
이번 대회에서 한국의 주요 공격 경로 중 하나는 왼쪽 측면으로 내려갔고, 김진수의 질 좋은 딜리버리가 진짜 특징이었다.
그의 14개보다 더 많은 오픈 플레이 크로스를 기록한 수비수는 3명뿐이며, 주앙 칸셀루(6개)는 김연아(5개)보다 더 많은 오픈 플레이 크로스를 기록한 유일한 풀백이다. 조계성은 이미 카타르에서 공중전의 위협을 입증했고 그들은 셀레카오에 맞서 가능한 모든 힘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.
브라질 대 대한민국 예측
예상대로 브라질은 이것에 대한 엄청난 선호도입니다. 월드컵 예측으로 유명한 우리의 슈퍼컴퓨터는 8강 진출 확률을 76.2%로 제시합니다.
반면 한국은 이번 동점에서 풀타임으로 승리할 확률이 8.2%에 불과하다.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, 매치데이 3일 전에 누가 이렇게 멀리까지 도달하게 했습니까?
댓글
포르투갈 vs 스위스: 월드컵 2022 예측 및 경기 프리뷰
마라도나
12-05
552
"16강전 부담감, 한국보다 브라질 선수들이 더 클 것"
마라도나
12-05
563
